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송도 인더쥬 이색 동물카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by 센서리맨 2022. 10. 8.

인더쥬 :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 동물원


아이들 교육에도 도움이 되고 저렴한 가격에 동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이색카페 인더쥬가 인천 송도에 있다. 송도 최대 규모의 실내 체험 동물원으로 50여 종의 동물들이 있다. 건초나 츄르, 닭가슴살, 채소 등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체험학습도 되고 남녀노소 모두가 가볼 만한 곳이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D동 1층에 위치한 인더쥬카페는 무료로 주차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입장 마감시간 21:00)

 

단체석, 주차, 예약,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www.instagram.com/in_the_z00/

 

 

인더쥬_알파카

  • 입장권은 네이버로 예매하자

입장료는 인당 15,000원으로 현장 구매할 수 도 있고 인터넷 예매로 구입해서 갈수도 있다. 네이버로 예약하면 최대 20% 할인과 페이 포인트가 적립되기 때문에 꼭 네이버로 예매하고 가야 한다. 네이버 예매 할인을 받으면 11,900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도착 1시간 전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 기본 이용 시간은 2시간이고 한 시간 추가될 때마다 5,000원이지만 2시간이면 충분히 다 보고 나올 수 있는 시간이다.

 

 

  • 입구부터 반겨주는 알파카

입장권에는 음료 1잔씩 포함되어 있어서 캔커피나 코코몽중에서 고를 수 있다. 아이들이 많이 와서 코코몽을 준비한 것 같은데 나도 코코몽이 더 좋았다. 입구에 들어서면 알파카 3마리가 반겨주는데 알파카는 우리 안에 있는 게 아니라 매장 안에서 돌아다니고 있어서 굉장히 인상적이다. 

 

 

인더쥬_알파카

건초를 2,000 원주고 구매해서 알파카들에게 먹이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는데 귀엽다고 머리를 쓰다듬거나 몸을 만지는 것은 안된다. 이유는 알파카들이 싫어하고 침을 뱉고 발길질을 할 수 도 있다. 알파카는 실제로 처음 봤는데 건드리지만 않으면 굉장히 순하고 건초를 주면 배가 고팠는데 엄청 잘 먹는다.

 

 

인더쥬_고양이

  • 유일하게 만져볼 수 있는 고양이

인더쥬에는 50여 종의 다양한 동물들이 있지만 대부분 우리 안에 갇혀있거나 눈으로만 볼 수 있게 해 놓았는데 고양이가 있는 방에 15마리 정도 되는 고양이들은 츄르를 주면서 쓰다듬어도 된다.

 

 

인더쥬_고양이

많은 고양이들이 한방에 같이 살고 있는데 거의다 다른 종의 고양이들이다. 대부분 순하고 사람들 잘 따르는 고양이들이라 안심할 수 있다. 아이들에게도 동물을 사랑하는 좋은 감정을 줄 수 있는 것 같다. 고양이 한 마리만 물기 때문에 조심하라고 쓰여있는데 이 날 그 고양이는 볼 수 없었다. 

 

 

인더쥬_놀이공간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잠시 쉬었다 구경할 수 있다.

 

 

인더쥬

  •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

아프리카 야생에 서식하는 동물들도 많고 파충류, 바다에서 사는 동물들 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다. 한 마리 한 마리씩 천천히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실외 동물원보다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주의할 점은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기 때문에 손을 넣어 본다거나 만지고 싶어 질 때가 있는데 다칠 위험이 있기 때문에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

 

 

인더쥬

  • 관리가 잘 되는 느낌

카페 내부가 생각보다 깨끗하고 냄새도 거의 나지 않는다는 게 장점이다. 동물원이라면 냄새가 많이 나기 마련인데 직원분들이 계속 돌아다니면서 청소를 하고 있었고 깔끔하게 관리를 하고 있었다. 매장 안에 동물들을 만지고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기 때문에 먹이를 주더라도 깨끗하게 나갈 수가 있다.

 

 

인더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