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블루보틀 삼청카페

by 센서리맨 2021. 3.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청동에 위치한 블루보틀을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종로쪽 분위기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편인데 블루보틀은 다음에 가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지도를 참고 해주세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이곳은 삼청카페와 삼청한옥 2가지 공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갔던 날은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 관계로 삼청 한옥은 영업을 하지 않고

 

삼청카페만 영업을 해서 삼청카페만 구경했습니다.

 

블루보틀 삼청

많이 보셨던 사진이시죠.

 

깔끔하니 이쁜 카페 정면입니다.

 

삼청한옥 가는길

 

이쪽으로 가시면 삼청한옥이 나오는데 제가 갔던날은 이렇게 막아두었습니다.ㅜㅜ

 

메뉴판

 

 

다양한 원두들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블랜드 원두들 보다는 싱글원두가 더 맛있었습니다.

 

물론 가격이 비싼편이긴 하지만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코로나19 거리두기 정책으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졌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원두 몇개씩 사다가 집에서 내려 마시면 좋은것 같아요.

 

다양한 굿즈를 판매합니다.
주전자  ^^
장가방 먼가 기엽네요

 

 

보기쉽게 이렇게 종이로된 메뉴판도 있었습니다.

 

1층에서 주문하고 음료는 2층에서 받아서 가야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간단한 디저트들도 있었습니다.

 

별로 먹고 싶은 비주얼이 아니라 패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봤습니다.

 

 

2층에서는 음료 준비하는 직원분들이 많이 있었고, 음료를 기다리는 손님들 때문에 북적였습니다.

 

창밖으로 보이는 전통 한옥뷰는 인상깊었고,

 

블루보틀 이미지 답게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저도 기다리다가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픽하고 3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저는 3층에서 이뷰가 제일 좋았습니다.

 

바 형식으로 되어있는 테이블에 앉았을때 보이는 저 인왕산 뷰..

 

너무 멋있었습니다.

 

드립메뉴를 시키면 아마도 여기서 내려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사이폰도 있고 드립스테이션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삼청동에 있는 블루보틀에 가보았습니다.

 

지나가는길에 들러보았는데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을땐 들러서 잠시 쉬었다 갈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던것 같습니다.

 

다음엔 다른 지점도 가봐야겠네요.

 

이번 한주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월요일,, 모두들 힘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