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카멜커피 도산공원

by 센서리맨 2021. 3.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멜커피 도산공원점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거리두기 할때 다녀온거라서

 

자리에 앉아서 먹을순 없어서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20:30

 

카멜커피 도산공원점은 이면도로에 위치해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핫한곳이었습니다.

 

노티드도넛과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노티드 도넛을 매장에서 판매하고있었는데

 

토요일 2시경에 갔더니 이미 품절이 되어있었습니다.,,,,,ㅡ.,ㅡ

 

 

제자 갔을때는 배달 기사님이 몇번 왔다 가셨는데

 

주변분들은 은근히 배달도 해서 드시는것 같았습니다.

 

입구

저는 발렛이 되는줄 모르고 다른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왔었는데

 

와서보니 발렛이라고 써있었습니다.

 

차타고 가시는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발렛서비스가 있는것은 좋은것 같네요 ㅎㅎ

 

 

이제 안에 들어가서 음료를 주문해 보겠습니다.

 

이곳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
노티드 도넛과의 콜라보

 

매장이 전체적으로 인싸이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게 꾸며져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층고가 높아서 실내가 쾌적하게 느껴졌구요.

 

도넛도 먹고 싶었는데 이미 품절이라서 못먹은게 좀 아쉬웠습니다. ㅠㅜ

 

다음에 노티드 매장에 가서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디저트 봉투

그래도 아쉬워서 앙버터 하나와

 

카멜커피, 바닐라 라떼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컵 디자인도 카멜커피와 잘어울리게 잘하신것 같아요.

 

이쁩니다.

 

앙버터도 먹을만 했고 카멜커피도 맛은 있었는데

 

양이 너무 적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바닐라라떼도 괜찮았어요 ㅎㅎ

 

이날 사진을 왜 이렇게 찍었는지 모르겠네요...

 

이제와서 보니깐 너무 막 찍었네,요,,,,,

 

분발 하겠습니다ㅎㅎ

 

오늘은 도산공원 근처에 있는 카멜커피를 다녀와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인스타에서 유명하기도 하고 사장님 때문에 궁금해서 와보고 싶었는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왜 유명한지 수긍하게 되는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현대점을 방문해 보아야겠어요,,

 

웨이팅이 엄청나다고는 하지만,, 기다리면 언젠간 먹겠죠 ㅎㅎ

 

그럼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