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전북 익산 카페 블렌드미 주차가능

by 센서리맨 2021. 3. 31.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오늘은 전라북도 익산 현영동에 위치한 블렌드미 카페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Last order 21:30

 

블랜드미

 

카페가 일단 굉장히 컸습니다.

 

다른 블로거님들 사진을 보니깐 주변에 핑크뮬리가 많이 있었는데

 

뮬리 보려면 아마도 가을에 와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ㅠㅠ

 

제가 갔을때는 초봄이라서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입구

 

치즈케이크 맛집이라고 설명이 되어있던데 저는 잠시 들렀다가 커피만 마시고 금방 가야해서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메뉴

 

음료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었습니다.

 

 

디저트 포장하면 아마도 요기에 담아서 줄것 같아요.

 

패키지가 귀엽네요..

 

 

쌀케이크가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시간이 있었으면 앉아서 좀 먹고 가고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ㅠㅠ

 

맛있어 보였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은 평범했습니다. ㅎㅎ

 

아아를 마시면서 매장을 돌아봤습니다.

 

 

역시 규모가 크니 실내 테이블 수도 굉장히 많았고, 쾌적했습니다.

 

제가 좀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어서 마음대로 돌아볼수 있었어요. ㅎㅎ

 

날씨 좋을때는 엄청 붐빌것 같았어요.

 

실내뿐아니라 실외에도 테이블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1층과 2층 모두 넓고 좌석수도 많고 쾌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도 다 수용할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랄까,, ㅎㅎ

 

2층

 

2층 테라스
2층

가을에 핑크뮬리 있을때 2층에서 풍경을 바라본다면 정말 멋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와서 창밖을 보면서 책을 보거나 작업을 해도 되겠어요.

 

 

편안한 좌석도 있네요.

 

오늘은 핑크뮬리 없는 핑크뮬리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익산이나 익산 근처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보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저도 핑크뮬리가 피면 다시 방문해보려고 합니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