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카페 청화공간 아름다운 한옥과 반려동물이 뛰놀 수 있는 애견카페

by 센서리맨 2021. 5. 20.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카페

청화공간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1.애견(묘) 동반 변경 안내 -
평일에 한하여 실외 공간에 5KG 이하의 소형견만 가능
(주말 및 공휴일의 경우, 동반 불가), 2M 이내 목줄 착용 필수
2.돗자리 및 텐츠 설치 제한
3.야외 평상 자리 시간 제한
-많은 손님들의 요청하에 2시간 이용 제한을 하게되었습니다.
4.베이커리의 경우, 오전 10시부터 나오기 시작하여
오전 11시정도에 모두 진열이 완료됩니다.
(식빵의 경우, 식는 시간이 있어 11시 30분에 나옵니다^^)

-



입구


매장전경


요즘 들어 한옥카페를 자주 가는것 같아요.

요즘 한옥같은 전통가옥이 왜 좋죠?ㅎㅎㅎ

카페가 외진곳에 있지만

주차장도 넓고 시흥대야역이랑 가까워서

오시기 편할 것 같아요. ㅎㅎ

청화공간 이곳은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다는게

엄청난 메리트 인것 같아요.

마당이 엄청 넓어서 반려동물이 뛰어 놀기에

딱인것 같아요. ㅎㅎ

마당 가장자리 쪽에는 야외 평상이

천막으로 칸칸이 쳐져있어서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야외 평상

반려동물을 동반한분들은 이곳 야외평상에서

자리잡으시면 될 것 같아요.!!

야외 좌석


한옥집 둘레를 따라 야외좌석들이 있는데

이곳에 앉으면 탁트인 넓은 마당이 보이면서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야외좌석에서 바라본 뷰



저는 평일 오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베이커리
베이커리
베이커리


빵종류가 많았는데요.

저는 양파빵이랑 아이스아메리카노

히비스커스티를 주문했습니다.

메뉴
메뉴


주문한 음료와 빵


아메리카노 5,000원

히비스커스 5,000원

양파빵 5,000원

이 곳 커피도 역시 산미는 없고

무난한게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커피입니다.

양파빵이 기대안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매장 구경해보세요 ^^



이길 끝에 남자 화장실 있어요.






카페가 굉장히 크고 넓은데

마당도 넓고 좌석도 많고

상당히 쾌적하게 즐기다 갈 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바로 앞에 아파트가 새로 생겼는데

그곳에 사시는 분들은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곳

리뷰하러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