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맛집추천 자산 돌문어 삼합 라면 문어라면을 좋아한다면 여기

by 센서리맨 2021. 5. 21.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오늘 지난번 여수 여행때

 

다녀온 문어라면 맛집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름은 자산 돌문어 삼합 라면인데요.

 

급하게 찾은 식당 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이곳은 여수 낭만 포차거리에 위치해있는데

 

처음에 가려고 했던 문어라면집이

 

브레이크타임이라서 급하게 다른곳을

 

찾다가 보니 바로 근처에

 

자산돌문어삼합라면이 있었습니다.

 

라면 1그릇 가격은 1만원이고

 

노부부가 운영하고 계셨는데

 

뭔가 장인의 느낌이 나고 좋았습니다.

 

 

 

입구

 

은둔고수 같으 맛집답게

 

익스테리어는 화려하지 않지만

 

돌문어라면으로 승부를 보는

 

그런곳이에요.ㅎㅎㅎ

 

 

 

 

 

 

인테리어 나름 감성 있지 않나요?

 

실내에 좌석은 6~7개 정도 있었고,

 

저희말고 1팀이 식사하고 계셨습니다.

 

그분들은 해물삼합을 드셨는데

 

우리가 돌문어 라면 시키니깐

 

아 이거 먹을껄 하면서 나가시더라구요.ㅎㅎㅎ

 

 

 

돌문어라면

 

라면에 돌문어전복이 들어가 있는데

 

문어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고

 

전복은 언제 먹어도 맛있으니깐요ㅎㅎ

 

 

 

 

 

 

1인석도 있습니다.

 

혼자 가셔도 드실 수있는 바형태

 

자리가 있었어요.

 

돌문어라면 먹고싶을때 혼자가서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주인 아주머니

 

아주머니가 친절하셨어요. ㅎㅎ

 

주인분이 친절하면 뭔가 기분좋고

 

먹는 음식도 더 맛있어 지는것 같아요.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나름 힙한 느낌이 있어요.

 

무심히 걸려있는 그림이

 

이 식당의 힙한 느낌을 주는듯해요.

 

 

 

 

 

 

등대를 보고 찾아오시면 되요.

 

 

자산돌문어삼합라면 이곳을 찾기 힘드시다면

 

하멜등대를 먼저 찾으시고

 

뒤를 돌아보시면 식당이 있을거에요.ㅎㅎ

 

항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소문이 많이 난 곳은 아니지만

 

숨은 맛집이에요.

 

이곳에 놀러가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