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여 한옥 카페 무드빌리지 다녀왔습니다.

by 센서리맨 2022. 7. 25.

 

 

 

 

 

이번에 부여 여행을 다녀오면서

예쁜 한옥 카페를 방문하게 되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갑자기 찾은 카페였는데

생각보다 좋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ㅎㅎ

 

주차 가능하고요. 펜션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영업 종료 시간이 빠른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일요일

12:00 - 19:30 (19:00 라스트오더)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_____________^

 

 

무드빌리지 정문

 

 

장마 기간이라 날씨가 좀 흐렸지만

비는 내리지 않아서

다행이었어요.ㅎㅎ

 

이 주변에 한옥으로 지어진

건물들이 좀 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한옥마을 같은

느낌이 났습니다.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마당

 

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조선시대 대감들이 살았을 것 같은

느낌이 났어요. ㅎㅎㅎ

 

건물은 총 2동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층짜리 한옥이 펜션이고

이층 건물의 1층이 카페입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지만

야외 좌석들이 꽤 되어서

선선한 날씨에는 야외에 앉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무드빌리지

 

이런 자리도 있네요.👆

 

무드빌리지

 

한옥이 참 예쁘게 지어졌죠?

옛날 느낌도 나면서

너무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무드빌리지

 

실내에서 바라본 앞마당입니다.👆

 

무드빌리지 뒷마당
무드빌리지 뒷마당

 

카페 담 쪽으로 무드등이 달려있어서

밤에도 이쁠 것 같았어요.

 

요즘엔 해가 길어서

멋진 야간조명을 보진 못했지만

봄가을에는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드빌리지 펜션

 

사진을 보시면 펜션 손님 숙박 중이라는

안내문구가 보입니다.👆

 

무드빌리지 바

 

무드빌리지 메뉴

 

메뉴는 많지 않았는데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흑임자 크림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무드빌리지

 

흑임자 라테는 달달하고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는 평범했고요.

디저트도 한 개 먹어볼걸 그랬습니다. ㅎㅎ

 

 

무드빌리지 디저트

 

디저트는 케이크류가 대부분이었고

직접 만드는 것 같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무드빌리지 실내

 

실내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가구들을 잘 고르신 것 같았어요.

카페와 아주 잘 어울렸고

좌석들도 대부분 편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무드빌리지

카페가 통창으로 되어있고

사방이 다 뚫려있는 구조라서

시야가 탁 트여서 좋았습니다.

 

아마 날씨 좋을 때는 채광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

 

 

무드빌리지

 

식물과 패브릭 소파, 우드 체어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있네요.

예쁩니다. 😀👍

 

 

 

 

 

무드빌리지

 

곳곳에 이런 작은 식물들이

많이 있어요! ^______^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음료를 마시다가 바깥구경을 다시 해봤는데

곳곳에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뒷마당으로 가는 길입니다. 👆

 

 

 

 

 

무드빌리지

 

마당에 전신 거울이 있는데

이곳에서 셀카 찍으면 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몇 장 찍었습니다.!

 

무드빌리지

 

무드빌리지

 

이곳은 카페는 아니고 펜션이에요! 👆

 

 

무드빌리지

 

 

음료 마시고 쉬다 보니 영업 종료 시간이 돼서

나왔는데 어둑어둑해져서 한컷 찍어봤습니다.ㅎㅎ

 

-

 

부여에서 한옥카페 찾으신다면

무드 빌리지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주변도 조용하고 운치 있고

편안히 커피 한잔하며 수다 떨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