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주 베이커리 카페 버터우드 5,000평 공원이 있는곳

by 센서리맨 2021. 5. 27.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카페

 

버터우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곳은 작년 11월에 오픈해서

 

아직은 신상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반려동물도 동반 가능하고,

 

5,000평 규모의 큰 공원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

 

-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버터우드

 

 

카페가 무슨 공원같죠? ㅎㅎ

 

처음에 주차장에 도착했을때는

 

건물 3동만 있는줄 알았는데

 

길따라서 가다보니 끝없는 잔디와

 

나무들이 나오더군요..

 

5,000평이 크긴 컸습니다..ㅎㅎ

 

 

 

주차장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앞쪽에

 

노란색으로 칠해진 예쁜 건물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입구

 

 

 

 

 

 

 

입구 안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많은 빵들이 보입니다.

 

버터우드는 AOP인증 받은

 

고메버터(발효버터)를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만들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가 빵을

 

5개나 먹었는데

 

남기지도 않고 다먹었습니다..ㅎㅎ

 

 

천연버터만을 사용합니다.

 

 

먼저 빵들 구경해보세요!!

 

 

 

 

 

빵 종류가 엄청 많죠? ㅎㅎ

 

고르는데 엄청 고민이 되었습니다..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빵들은

 

거의다 있는것 같았어요.

 

이곳의 빵들은 제과제빵

 

명인인 신정민씨가 책임을

 

지고 있었습니다.

 

빵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더라구요.ㅎㅎ

 

 

제과제빵 명인 신정민

 

 

빵을 드시다가 혹시라도

 

남아서 포장해 가고 싶을때는

 

자율포장대가 있어서

 

직접 포장해 가실 수 있습니다.

 

자율포장대는 1층과 2층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

 

 

 

자율포장대

 

 

음료는 시그니처 음료 3종류와

 

커피, 에이드, TWG티

 

이렇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대형카페 치고 음료값은 

 

비싼편은 아니었습니다.

 

 

음료 메뉴

 

 

 

 

 

 

 

실내에서 커피 마실 공간은

 

건물 3개동이 있는데

 

건물도 상당히 큰편이라서

 

실내 공간도 넉넉했습니다.

 

노란색 건물인 본관과

 

그 옆에 별관 1, 별관2가 있습니다.

 

 

왼-본관 , 오-별관1, 별관2

 

 

본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에는

 

돗자리와 피크닉 바구니를 빌려주는것 같아요.

 

날씨 좋은날 빵과 음료를 담아서

 

옆에 정원으로 가서 잔디밭에 앉아

 

드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

 

 

돗자리와 피크닉 바구니

 

본관 2층에는 단체석과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있습니다.

 

인생샷 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본관 2층
본관 2층

 

햇빛이 쨍할때 사진 찍어봤는데

 

역시나 엄청 잘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접니다..

 

 

날씨좋을 때는 뭐 어떻게 찍어도

 

잘나올것 같아요!! ㅎㅎㅎ

 

 

별관 입구

 

 

 

별관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는데

 

산장에 온것 같은 컨셉이었습니다.

 

편안한 소파 좌석이 많았어요.

 

 

별관1 좌석
별관2

 

어때요? 산장같은 느낌아닌가요?

 

뭔가 겨울에 오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이제는 야외로 나가보겠습니다.

 

 

 

 

 

버터우드의 하이라이트는

 

야외정원인것 같습니다.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있고,

 

산속 수풀이 우거진 곳에서

 

빵과 커피를 마시는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

 

가도가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이런곳은 처음이었습니다.

 

정원을 통채로 카페로 사용하는곳은,,,

 

😁👍

 

 

 

 

 

 

 

저희는 빵 5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빵이 좀 많죠? ㅋㅋㅋ
앙버터 크루아상

 

빵이 진짜 5개 다 맛있었는데요.

 

특히 소세지빵이 젤 맛있더라구요.ㅎㅎ

 

저는 원래 소세지빵 보다는

 

초코빵 종류를 좋아하는데

 

이곳 소세지빵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앙버터  크루아상도

 

완전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ㅎㅎㅎ

 

엄지척👍

 

 

 

 

이날은 카페 구경하느라

 

사진찍느라 너무 신난 하루였습니다.

 

맛있는 빵을 좋아하신다면,

 

인생샷 찍고 싶으시다면,

 

산과 공원을 좋아하신다면,

 

이곳 버터우드로 오세용~!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