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카페 에이바우트커피 토평 푸릇푸릇 서귀포 감귤밭 뷰

by 센서리맨 2021. 5. 26.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 있는 에이바우트커피

 

토평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이바우트는 가성비 좋은 카페로

 

유명한데요.

 

전국에 여러 체인점이 많고

 

커피도 싸고 맛있는 곳입니다.

 

-

 

<영업시간>

평일 07:00 - 22:00 취식 가능시간 21시까지

 

무료주차가능

 

-

 

에이바우트커피 토평점

 

 

 

 

 

 

에이바우트커피는 카페 컨셉이

 

매장이 굉장히 크고 커피는 싸며

 

디저트까지싸게주고

 

매장 좌석도 굉장히 편안한곳입니다.

 

제주도에도 몇군데 지점이 있는데

 

이곳 토평점은 감귤밭뷰가

 

너무 좋은곳입니다.

 

 

매장 입구

 

매장이 크게 한동으로 되어있고

 

그 옆쪽으로 주차장도

 

꽤 크게 있습니다.

 

넉넉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주차장은 이쪽으로 들어오세요.

 

주차를 하고 매장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주차장

 

 

 

 

 

 

 

이곳에서 주문하세요.

 

 

 

이곳이 대박인 이유는

 

에이바우트커피는 1음료를 주문하면

 

1디저트를 그냥 줍니다..

 

처음 에이바우트를 알았을때는

 

엥??????? 음료 하나시키면

 

디저트를 그냥 준다고????

 

이게 말이되나? 싶었는데

 

말이되더라구요...

 

 

디저트

 

디저트들 중에 종류에 상관없이

 

1음료 시키면 그냥 줍니다..

 

 

쿠키류

그런데 더 대박인게 무엇인지 아세요?

 

디저트가 먹기 싫어서 

 

그냥 음료만 주문하면,,,,

 

음료값을 할인해줍니다...

 

매장에서 먹어도 할인해 줍니다..

 

그것도 최대 50프로 까지!!!!!!

 

대박아닌가요???????

 

메뉴

 

저는 집근처에 에이바우트커피가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편인데

 

사실 제주점은 제주도 프리미엄이 붙어서

 

음료가 비싸던지 할인이 없던지

 

디저트를 안주던지 할줄 알았거든요..

 

그런데..제주도도 똑같이 

 

디저트를 주고 할인도 해주더라구요!!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ㅎ

 

 

 

 

 

 

 

 

매장이 큽니다.

 

 

 

에이바우트커피는 모든 지점이

 

엄청 큽니다.

 

특히 공부하거나 작업 하시는분들에게는

 

최적인데요.

 

음료값도 싸고 디저트도 주고 자리도 편하고

 

테이블도 넓고 공간도 시원시원해서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좋더라구요.ㅎㅎ

 

 

 

매장전경

 

 

이곳은 여행객들 보다는 제주에 사는 분들이

 

많은것 같았어요.

 

그 이유는 주차장에 있는 차들이 렌트카가

 

없더라구요. ㅎㅎ

 

노트북들고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소파좌석

 

 

소파좌석도 엄청 많은데

 

굉장히 편했습니다.

 

정말 푹 쉬면서 커피마실 수

 

있었어요. ㅎㅎㅎ

 

 

 

 

 

 

감귤밭뷰

 

 

이 자리가 이 카페의 하이라이트인데요.

 

이곳은 뷰가 다해서 좌석은 상대적으로

 

좀 불편한곳입니다.

 

하지만 감귤밭 뷰를 보면서 커피마시기에는

 

최고죠.ㅎㅎㅎ👍

 

감귤밭 뷰
감귤밭뷰를 보는 자리

 

 

제주도에서 서귀포 토평 쪽으로

 

지나가시게 된다면 들러서 

 

커피한잔 하고 가세요^^ㅎㅎ

 

커피도 괜찮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