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영종도 카페 바다앞 테라스 루프탑 오션뷰 맛집

by 센서리맨 2021. 5. 13.

 

 

 

 

 

안녕하세요. 센서리맨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곳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카페 바다앞 테라스입니다. 멋진 루프탑과

 

오션뷰, 한라봉쥬스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안타깝게도 저는 해가 진 후 저녁에

 

방문하여 오션뷰는 사진으로 담아오지

 

못했습니다. ㅜㅜ 아쉬워요,,,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매장내 이용은 21:00까지 입니다.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바다앞테라스 루프탑

 

 

 

 

 

 

 

 

 

 

바다앞테라스는 오션뷰로 유명한데

 

주말이나 휴일에 오시면 많은 사람들로

 

붐벼서 멋진 경치를 마음껏 누리지

 

못할 수 도 있습니다.

 

가능하시다면 평일에 오시는걸

 

추천해요 ^^

 

하지만 굳이 오션뷰가 아니라고 해도

 

실내 인테리어도 해변가에 온듯한 느낌으로

 

잘 되어있어서 기분좋게 커피 마시며

 

쉬다 갈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ㅎㅎ

 

 

 

 

 

입구

 

 

 

카페가 크긴 하지만 단일 건물로

 

이루어져 있지는 않고,

 

더 테라스 프라자라는 빌딩에 맨 위층과

 

루프탑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다른 상가들도 

 

입주해 있고 카페들도 있었습니다.

 

잘 찾아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셔야 해요.

 

 

 

 

 

 

메뉴
드립커피 메뉴

 

 

 

 

 

바다앞 테라스 시그니쳐 음료는

 

한라봉쥬스이고 가격은 9,000원입니다.

 

영종도까지 왔는데 시그니쳐 음료는

 

먹어보고 가야겠죠? ㅎㅎ

 

 

 

 

조각 케이크도 판매합니다.

 

 

 

베이커리류도 꽤 있었어요.

 

 

 

생딸기 들어간 빵은 뭐든 맛있더라구요. ㅎㅎ

 

 

 

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

 

 

 

음료와 빵들이 넘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시그니처 음료는 한라봉 쥬스와 레몬차

 

소세지빵과 딸기데니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바다앞 테라스에서 공수하는 한라봉은

 

서귀포 동길농장에서 10개월간 정성들여

 

재배한 것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원래는 카페가면 커피는 꼭 먹어보지만

 

이날은 밤이기도 했고 상큼달콤한

 

한라봉이 먹고싶어서 주문했습니다.ㅎㅎ

 

한라봉쥬스 빨대에 달린 저 한라봉은

 

빈 껍질이 아니라 꽉찬 한라봉이었어요!

 

전 데코용으로 달아놓은 것인줄 알았는데

 

와,, 통이더라구요 ㅎㅎㅎ

 

음료와 같이 까서 드시면 되세요.!!

 

엄청 달았습니다... 쥬스도 1개를 다 갈아서

 

넣은듯했어요. 알갱이들이 톡톡 터지고

 

씹히고 달달하고,, 넘 맛있엇습니다.

 

9,000원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그만한 가치는 있었습니다.^^

 
레몬차는 신맛이 좀 강한편이었고,,

빵은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

 

 

 

 

 

 

 

 

 

 

 

 

 

이제 매장 구경 해보세요 !!

 

 

매장이 깔끔하고 쾌적했습니다.

 

 

 

좌석은 좀 불편하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평일 거의 마감할때가 되었는데도

 

방문객들이 꽤 있었습니다.

 

핫하긴 한것 같아요. 이곳,, ㅎㅎ

 

 

 

이 의자 앉아서 사진찍으시더라구요. 포토존?

 


이 포토존과 같이 곳곳에

 

사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으니

 

구경하시면서 사진 찍는 재미가

 

있으실거에요. ㅎㅎ

 

 

 

이곳부터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시작입니다.ㅎㅎ

 

 

 

루프탑 야경

 

 

루프탑 야경도 멋지네요. ㅎㅎ

 

 

 

한라봉 나무에 조명이 이쁘네요.

 

 

 

오션뷰 좌석

 

 

낮이었다면 이곳에서 오션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감상을 했을텐데

 

밤이라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한라봉나무

 

 

 

 

마치 제주도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한라봉 나무였습니다.

 

이건 밤에 와야 더 이쁜것 같네요. ㅎㅎ

 

 

 

 

 

 

 

 

 

 

 

 

 

바다앞 테라스

 

 

 

바다앞 테라스 야경

 

 

 

 

카페 이름과 딱 맞는 인테리어와

 

음료였던것 같았습니다.

 

카페 곳곳에 신경쓴 부분도 많이 보였고

 

음료도 퀄리티 있게 만들어 주셨어요.

 

영종도 또 오게 된다면

 

낮에 한번 이곳에 방문해보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