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시흥 배곧 야외 카페 해넘이카페 노을이 아름다운 곳

by 센서리맨 2022. 10. 8.

해넘이카페 : 시흥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노을이 아름다운 야외 카페


시흥시 배곧신도시 한울공원에 위치한 해넘이 카페는 야외에서 오션뷰와 함께 멋진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그렇다고 해서 뷰만 좋은 것은 아니고 커피맛도 꽤 괜찮고 주차도 공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편리하다. 한울 공원 내 해수풀장 바로 옆이라 여름에는 아이들과 풀장도 같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0:30~19:00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해넘이카페

  • 아름다운 공원에 있는 카페

내비게이션으로 해넘이 카페를 입력하고 도착하면 일단 공원 주차장으로 들어서게 된다. 주차장에서 바라봤을 때 보이는 건물이 카페인 줄 알고 가게 되는데 그곳은 관리 사무실이고 우측으로 좀 더 걸어가서 보이는 건물이 카페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고 방문해야 한다. 배곧 한울공원은 해변을 따라서 길게 뻗어 있는데 해넘이 카페는 그 끝자락에 위치해있고 야외가 트여있어 요즘 같은 날씨가 방문하기 딱 좋다.

 

 

해넘이카페

  • 카페와 함께 야외 공원도 돌아보자

주차를 하고 카페에 가는 길도 멋진 곳인데 중앙에 있는 관리동을 거쳐서 가도 좋다. 멋진 삘기꽃들이 우거져 있는데 그 모습이 아름답다. 구름이 낀 날씨라서 좀 아쉽긴 했지만 이곳을 거쳐서 카페에 가는 것도 좋을 듯하다.

 

 

해넘이카페

  • 특별한 것 없는 내부

위치가 다해서 그런지 카페 내부는 동네에 있는 평범한 카페 같다. 2층도 있는데 이날은 운영을 하지 않아서 좀 아쉬웠다. 2층에 가면 온돌 좌석도 있고 오션뷰가 더 넓게 펼쳐지기 때문에 2층 오픈하는 날 가는 것이 좋다. 

 

 

해넘이카페

하지만 1층에 앉아도 오션뷰와 함께 저 멀리 보이는 송도의 고층빌딩들이 멋지게 느껴진다. 강아지 산책시키며 들러도 괜찮고 아이들과 산보를 하거나 공원에 놀러 왔다가 커피를 한잔 마시며 여유를 부리기도 좋은 곳이다.

 

 

해넘이카페

카페 자체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야외 공원을 보면서 또는 걸으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게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라이딩하시는 분들도 이곳에서 잠시 쉬기도 한다. 천국의 계단 포토존과 그네 테이블, 해수풀장 등을 카페 방문하며 같이 즐길 수 있다.

 

해넘이카페

미숫가루 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솔직히 커피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잡미도 없고 쓰지도 않으면서 적당한 바디감과 향미가 좋았다. 미숫가루라떼는 아이스만 가능한데 밍밍하지 않고 적당한 당도였는데 마지막까지 연해지지 않고 맛이 있다.

 

 

배곧에 많은 카페들이 생겨 나고 있는데 검색을 해보면 새로 생긴 빌딩에 생겨서 깨끗하고 쾌적하긴 하지만 무언가 특별한 느낌을 받지는 못했는데 이곳은 태생적으로 좋은 공간에 좋은 뷰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다시 배곧에서 카페를 간다면 여기를 가지 않을까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