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인천 계양구 작전역 하노이 450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집

by 센서리맨 2022. 10. 27.

하노이 450 :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


인천 계양구 작전역에 가성비 좋은 베트남 쌀국수집 하노이 450은 5,900원에 베트남 쌀국수 한 그릇을 먹을 수 있다. 혼자서 간단하면서 가성비 좋게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인데 그래서인지 이곳에서 혼밥 하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대표 메뉴 베트남식 소고기 쌀국수를 비롯해서 분짜 짜조 등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베트남 음식들이 많아 인기가 좋다.

 

 

<영업시간>

10:30-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하노이450

베트남 현지인이 만들어 주는 쌀국수

이곳에서 식사를 하다 보면 외국인 억양을 들을 수 있는데 베트남 현지인이 주방에 있어 음식을 조리한다고 한다. 이곳 음식이 맛있는 이유가 현지 사람이 만들어서 일까? 한 끼 식사를 하러 온 손님으로서 이유야 어떻든 맛있게 먹고 갈 수 있는 곳이다. 가격도 착한데 양도 푸짐하여 다시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다.

 

 

하노이450_내부

평범하지만 깔끔한 실내

테이블은 6-7개 정도 있는데 이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깨끗하고 깔끔해서 아쉽지는 않다. 화장실은 안쪽으로 들어가서 왼편을 보면 나오고 남녀가 분리되어 있다. 주문은 입구 왼편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 곱빼기 메뉴가 있어서 나같이 양이 많은 사람들은 추가 요금을 내고 곱빼기로 먹는 걸 추천한다.

 

 

(왼)쌀국수(오)분짜

베트남 현지에서 먹는듯한 기분

베트남 현지에서 먹어본 분짜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고기의 양도 듬뿍 들었고 실패하지 않는 조합의 메뉴 구성이다. 음식 서빙은 셀프서비스이다. 다 먹은 후에도 반납 장소로 반납을 해야 한다.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맛이라면 셀프서비스는 충분히 가능한듯하다.

 

 

하노이450_메뉴

하노이 450은 인천 작전 본점과 부평점 2곳이 있다. 작전 본점은 주차가 불가하여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고 직원에게 말하면 30분 주차쿠폰을 제공해 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