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인 아라뱃길 플라워 카페 로즈스텔라정원 엔틱한 분위기

by 센서리맨 2022. 9. 10.

 

 

 

인천시 계양구 아라뱃길에 위치한

로즈스텔라정원은 플라워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카페 안이 온갖 꽃들로 가득해서

마치 동화 속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주차 가능하고 꽤 커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네요^^

 

1995년 서울 어느 골목 엄마의 꽃집으로 시작하여,

이곳에서 딸 스텔라와 함께 터를 잡고 오픈한

10 좌석 보유한 작은 플라워 카페입니다.

- 노키즈존(실내,야외 모두 0-12세 어린이출입X)
- 반려동물 출입X(실내,야외모두 동일)
- 협의되지 않은 모든 상업적 촬영, 

   개인 스냅촬영 불가능.(블로그 대관규정 확인필수)
- 꽃 예약주문 카톡ID - rosestella
- 대관문의 - 블로그공지 필수 확인 후 전화
- 주차장주소 - 인천시 계양구 다남동65
- 버스 계양역 583번 버스 탑승 후

   (다남동소촌마을입구)하차

 

 

 

<영업시간>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금
11:00 - 18:30
18:00 라스트 오더
토-일
11:00 - 19:30
19:00 라스트 오더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http://instagram.com/flowershop_rosestella

 

 

로즈스텔라정원

 

 

로즈스텔라정원은 엄마와 딸이 같이

운영하는 플라워 카페인데

카페 입구부터 커다란 수국들이

가득해서 오는 손님들을 반겨주고 있습니다.

노키즈존이며 반려동물 출입도

금지하고 있습니다.

 

 

 

 

로즈스텔라정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카페에 걸어가다 보면 이 건물이 나오는데

카페건물은 맞지만 입구는 이쪽이 아니고

조금 더 걸어가시면 철문이 나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셔야

카페가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로즈스텔라정원 정문

 

 

입구가 꽃들로 가득해서

잘 못 찾을 수 도 있는데

문앞에 간판이 달려있으니까

확인하고 들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입구에서보면 알 수 있듯이

유럽느낌의 문으로 되어있는데

저 담너머로 풍차가 보인다면

네덜란드가 생각나는 분위기였습니다ㅎㅎ

 

 

 

 

로즈스텔라정원

 

 

카페에는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잔디밭으로 되어있고 주변으로

수국들이 활짝 피어있어서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수국은 시들었을땐 안이쁘게 시들지만

활짝 피어있을땐 풍성하고

알이 꽉찬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로즈스텔라정워 화장실

 

 

화장실은 카페 건물에서 나와서

오른쪽으로 가시면 나오는데

화장실도 굉장히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엔틱하면서도 깔끔하네요.

이곳도 역시 꽃들로 둘러쌓여 있습니다. ㅎㅎ

 

 

 

 

로즈스텔라정원

 

 

이날은 굉장히 날씨가 좋았는데

주변이 논밭으로 되어있고

아라뱃길 옆이라 드라이브가면서

들렀는데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ㅎ

 

 

로스스텔라정원

 

 

실내도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작은 소품들도 엔틱하고

카페 아이덴티티를 잘 나타내주고있네요.

 

 

로즈스텔라정원

 

 

입구에 들어오면 작은 꽃다발과

화분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마시러 왔다가

꽃보고 반해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꽤 있을듯 싶었습니다.

 

 

로즈스텔라정원

 

 

실내에는 우드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고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좌석들이 모두 등받이가 있어서 편했고

외부에 나가시면 몇개의 좌석이 더 있습니다.

날씨가 시원할때는 외부에 나가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로즈스텔라정원

 

 

카페 컨셉에 맞게 인테리어가

이쁘게 꾸며져 있고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로즈스텔라정원

 

 

저희는 밀크티를 마셨는데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강추입니다.! ㅎㅎ

 

음료줄때 네잎클로버도 같이주시는데

행운의 네잎클로버이라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ㅎㅎ

 

 

로즈스텔라정원

 

 

행운의 네잎클로버👆

이게 모든 테이블 마다 주는건지

이날만 준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매일 주는거라면 

대단하신것 같네요 ㅎㅎ

 

 

 

 

로즈스텔라정원
로즈스텔라정원

 

카페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가 있고

코지하면서 음료도 맛있는 곳으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였습니다.

 

나중에 어머니 모시고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아라뱃길 주변에 카페들이 많은데

이곳 로즈스텔라정원에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