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가산 디지털 단지 카페 인크커피 유퀴즈 촬영지

by 센서리맨 2022. 9. 5.

 

 

 

가산 디지털 단지에 있는 대형카페

인크커피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유퀴즈 최우식편 촬영지이기도 한데요.

로스터리 카페라서 커피도 맛있고

원두도 판매하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월-일 08:00 - 21:00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s://smartstore.naver.com/inccoffee

 

인크커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Take the Origin

smartstore.naver.com

 

 

인크커피

 

 

 

 

인크커피는 가산 디지털 단지 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리는데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인크커피

 

 

기존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지은 듯 한 외관입니다.👆

아마도 예전 공장 건물을 인테리어 한 것 같네요.

모던하고 세련되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인크커피

 

 

로스터리 카페답게 아주 큰 로스팅 머신이 👆

입구에 있는데요.

원두 납품도 많이 하는 듯합니다.

 

 

인크커피

 

 

 

 

인크커피의 상징처럼 돼버린 공간 👆

과감하게 카페 중앙을 비워놓고

뷰 공간으로 대체했습니다.

 

 

인크커피

 

 

그 원형 공간을 둘러서

각종 굿즈들이 전시되어있는데

이곳의 시그니쳐 색상은 오렌지 색인듯하네요.

 

 

인크커피

 

 

패키지 디자인도 이쁘게 잘되어있습니다.

콜드브루도 한번 마셔보고 싶어 지네요.ㅎㅎ

 

 

인크커피

 

 

에스프레소 머신과 그라인더들도

하이엔드급으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로스팅을 하는 회사 그런지

머신에도 신경을 많이 썼네요.

바가 깔끔하고 정갈합니다.

 

 

인크커피

 

 

 

 

원두는 블렌드 2가지 종류와 싱글 오리진 커피

4가지 정도 있었습니다.

오렌지 색상이 블렌드 커피 네이비 색상이

싱글 커피입니다.

 

 

인크커피

 

 

베이커리도 직접 만들기 때문에

빵 나오는 시간대 맞춰서 오면

갓 구워낸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인크커피

 

 

이곳은 1층과 2층, 3층으로 되어있고

루프탑 공간도 있어서 맑은 날은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인크커피

 

 

판매하는 원두들과 콜드브루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게

잘 만든 듯합니다.

 

 

인크커피

 

 

 

 

이곳에서 직접 로스팅도 하고 👆

연구개발도 하는 것 같아요.

뭔가 믿음이 갑니다.

 

 

인크커피

 

 

이곳의 또 좋은 점은 대형 카페이면서

좌석들도 크고 넓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편한 좌석들이 많고

여백도 많아서 옆 테이블과

닿지 않고 쾌적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습니다.

 

 

인크커피

 

 

2층 구석으로 가보면

이렇게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곳은 문을 열고 들어가야 해서

다른 테이블과도 단절되어있습니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시선은 볼 수 있지만

목소리가 들리지는 않아서

프라이빗한 느낌이 드는 자리입니다.

 

 

인크커피

 

 

 

 

의자와 좌석이 편안해 보이죠?

테이블도 커서 노트북 작업이나

책 읽어도 좋을 정도의 공간입니다.ㅎㅎㅎ

 

 

인크커피

 

 

1층의 원형 텅 비었던 공간은

2층에 이렇게 식물들도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진들 많이 찍더라고요 ㅎㅎ

 

 

 

 

인크커피

 

 

저희는 애플 크럼블 아이스크림이랑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들어갔지만

끝 맛에 단맛도 느껴지면서 깔끔한 애프터가

훌륭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애플 크럼블 아이스크림도 생각보다 맛있었는데

달콤한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랑 애플 퓌레와 크럼블의

조화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인크커피

 

 

이런 좌석들도 있습니다. 👆

 

 

인크커피

 

 

 

 

평일에도 많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인크커피

 

 

카페 안에 이런 공간이 있으니 참 좋네요. 👆

 

 

인크커피

 

 

3층에는 또 다른 바가 있습니다.

이쪽에는 핸드드립 커피와 사이폰 커피 등

커피를 좀 더 깊이 있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공간인 것 같네요.

3층은 1,2층보다 좀 더 여유로웠습니다.

 

이곳에서 커피 클래스도 하는 것 같네요.

 

 

인크커피

 

 

루프탑 공간에는 벤치 정도만 있었고

앉아서 마실 수 있는 공간은 없었습니다.

 

 

인크커피

 

 

실내가 답답하신 분들은 올라오셔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 듯하네요.

 

 

인크커피

 

 

아마 손님이 더 많아진다면 👆

이곳에도 테이블을 놓지 않을까요? ㅎㅎ

 

 

인크커피

 

 

 

 

베이커리 공간은 어디에 있나 궁금했는데 👆

이걸 보니 지하에 있네요.ㅎㅎㅎ 

 

 

인크커피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에 있는 인크커피를

리뷰해 봤는데요.

꽤 자본력이 있는 회사인 것 같았습니다.

카페가 굉장히 멋지고 쾌적하고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는 곳이었습니다.

회사가 이쪽에 있거나 이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부럽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