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테이

가평카라반캠핑농원 가평 글램핑 여행

by 센서리맨 2022. 9. 24.

가평카라반캠핑농원은 카라반으로 캠핑장을 운영하는 곳이다. 스위트 B형 6대의 카라반과 디럭스 A형 2대의 카라반을 가지고 있는데 B형은 기준인원 2인부터 최대 4인, A형은 기준인원 4인부터 최대 5인까지 이용할 수 있다. 카라반 자체는 오래되었지만 관리가 잘 돼있어서 실내가 깨끗했고 화장실과 샤워실도 상당히 깨끗해서 이용하기 좋다.

 

 

가성비 좋은 카라반 캠핑장


서울에서 대략 1시간 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위치한 가평카라반캠핑농원은 총 8대의 카라반이 있다. 캠핑장 내에 수영장과 작은 트램폴린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하면 좋은 곳이다. 자전거가 6대 정도 있는데 무료로 대여해주기 때문에 자전거를 타고 주변을 돌면서 구경을 해도 좋다. 다른 카라반 캠핑장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데 TV는 좀 작은 편이라 영화나 예능 같은 프로그램을 보기에는 좀 아쉽다.

 

 

<영업시간>

체크인     : 당일 오후 15:00 부터

체크아웃  : 익일 오전 11:00 까지

 

 

가평카라반캠핑농원

 

남이섬에서 자라섬을 지나 조금만 더 올라오면 가평카라반캠핑농원이 나오는데 요즘같이 선선한 날씨에 캠핑하기 딱 좋은 카라반 캠핑장이다. 평일에 가면 사람도 적고 조용해서 편안하게 잘 다녀올 수 있다. 각각의 카라반 옆에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테이블과 천막으로 설치되어 있다. 숯과 불멍 도구는 관리실로 가서 사장님께 알리면 되는데 카드결제는 안되고 현금결제나 계좌이체만 가능하다.

 

 

가평카라반캠핑농원

  • 아쉬웠던 볼거리..

가격 대비 괜찮은 카라반이지만 캠핑장 내에서는 딱히 볼만한 뷰도 없고 어른들이 즐길만한 놀거리는 없다. 하지만 주변에 볼만한 것들이 꽤 있기 때문에 자라섬, 남이섬이나 계곡에서 가서 놀다가 와도 괜찮다. 이름처럼 캠핑장 한쪽에는 작은 밭이 있어서 고추나 옥수수 등을 재배하고 있다. 아이들이 놀기 좋은 수영장이나 트램폴린이 있기 때문에 자녀와 같이 오면 좋을 듯하다.

 

 

가평카라반캠핑농원

  • 깔끔한 실내

카라반 자체는 오래돼서 노후가 좀 된 느낌이다. 하지만 실내는 관리가 잘 되어서 깨끗하고 시설 들고 깔끔하다. 온수가 잘 안 나온다는 블로그를 봤었는데 내가 사용했을 때는 둘이서 사용하기 충분했다. 단, 수건이 없기 때문에 따로 준비해서 가야 한다. 침대에 누우면 비스듬히 창문이 있는데 좀 지저분했다. 창이 좀 깨끗했으면 아침에 햇살을 받을 때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평카라반캠핑농원

  • 역시 캠핑엔 바베큐

바베큐 비용은 25,000원이고 사장님께서 직접 불까지 붙여주신다. 바베큐 하려는 시각만 말하면 그 시간 전에 오셔서 불 켜주시고 가신다. 불멍화로는 따로 말해야 한다. 숯은 한 시간 정도 지속되었고 돼지 목살 2인분을 구워 먹고 라면까지 끓여먹기 딱 좋았다. 날씨가 좀 선선해져서 벌레나 모기들도 별로 없었는데 캠핑 장안에 사는 고양이들이 먹고 싶어서 구경 온다.

 

 

카라반 캠핑을 즐기기에는 충분히 좋은 곳으로 서울에서 차로 1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주말이나 평일 연차를 내고 쉬다 오기에 딱 좋은 캠핑장이라 생각한다. 근처에 잣국수 집이 많은데 맛있는 잣국수도 한 그릇 먹고 오는 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