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당산 카페 모닝캄 커피랩 서울에서 주차가능한 곳

by 센서리맨 2022. 9. 24.

오늘은 당산동에 위치한 카페

모닝캄 커피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곳은 드문데요.

이곳은 카페 뒤편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2시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엄청난 메리트죠ㅎㅎ

하지만!!!

평일 17시까지는

주차공간이 1칸으로 제한적입니다.

(평일 18시 이후 및 주말은 최대 12대 가능)

주말 공휴일은 No Kids로 운영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월-금 07:30 - 22:00
토-일 09:00 - 22: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http://www.instagram.com/morningcalm_coffee

 

 

모닝캄커피랩

 

 

이곳은 SNS에서 돌 하나 보고 반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그리 크지 않은 공간에

엄청난 돌 하나 놓음으로 인해서

인테리어에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닝캄커피랩

 

 

카페 바로 맞은편에 오래된 것 같은

모닝캄 커피랩 자리가 있는데

이곳은 아마 예전에 사용하던 곳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직원들만 사용하는 것 같네요.ㅎㅎ

 

 

모닝캄 커피랩

 

 

저희는 토요일 아침 일찍 방문해서

한적하고 너무 좋았는데요.

커피도 맛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곳 커피는 앤트러사이트 커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앤트러사이트 커피를 아시는 분들은

원두 패키지에 돌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인데 그 돌과 이 돌의

연관성이 뭔가 있을 것 같군요. ㅎㅎ

짙은 우드톤의 인테리어도

앤트러사이트 서교점과 비슷합니다. 

 

앤트러사이트에서

다른 이름으로 카페를 연 것이라던지

아님 가족이나 친구이던지 아닐까 하는

뇌피셜을 돌려봤습니다. ㅎㅎㅎ

 

 

모닝캄커피랩

 

 

호텔 로비 같은 분위기가 납니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원두도 판매하고 있으니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해서 집에서 내려 마셔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모닝캄 커피랩

 

 

우드 바가 상당히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오브제들도 카페와 잘 어울였고

깨끗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모닝캄 커피랩

 

 

핸드드립 스테이션도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잘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이날은 날씨가 좀 쌀쌀해서

라떼를 마셨지만 ㅎㅎ

다음엔 드립을 마셔보려고 합니다.

 

 

모닝캄커피랩

 

 

에스프레소 머신은 라마르조꼬 PB를

사용하고 있고 그라인더는 메저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많은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하는 머신들이네요.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모닝캄커피랩

 

 

문 뒤쪽으로 직원 룸이 살짝 보이네요.

몰딩 없는 짙은 우드톤의 인테리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모닝캄 커피랩

 

 

카페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커피를 마시기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고

아마 주변에 회사들이 많아서

평일 점심에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모닝캄커피랩

 

 

저희는 따뜻한 라떼와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라떼아트도 이쁘게 잘 만들어주셨는데요.

커피는 둘 다 맛있었습니다.

 

아침에 모닝커피로 마셨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모닝캄 커피랩

 

 

햇살이 좋아서 그런지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오더라고요.ㅎㅎㅎ

 

 

모닝캄 커피랩

 

 

카페 분위기와 저 조각상 오브제가

잘 어울렸습니다. 

저런 조각상으로 인테리어 꾸미기

어려울 것 같은데

전혀 이질감 없이 좋았습니다.

 

 

모닝캄 커피랩

 

 

어쩌다 보니 커피를 너무 빨리 마셨네요.

한가할 때 오시면 커피 마시면서

멍 때 리거나 책 읽어도 좋을 것 같아요.

 

 

모닝캄 커피랩

 

 

외부 테라스도 있는데

테이블은 없고 큰 벤치가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답답해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등받이 없는 벤치와

테이블이 없어서 

짧게만 있다가 옮겨야겠더군요.ㅎㅎ

 

 

모닝캄 커피랩

 

 

오늘은 영등포구청역 카페

모닝캄 커피랩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당산동에 위치해 있고

당산역보다는 영등포구청역에서 조금 더

가깝습니다.

이쪽이 굉장히 복잡한 곳인데

주차도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더욱 메리트가 있는 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으니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